구좌읍 청년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구좌읍 청년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좌읍연합청년회는 지난 4일 구좌체육관에서 청년회원 및 지역 주민 등 500여 명 참여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한규 국회의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김경학 의장·강동우 교육의원, 오상석 구좌읍장 및 지역 내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이임 회장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행사 진행은 1부 행사인 이·취임식과 2부 행사로 주민들과의 소통의 장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축하받은 쌀화환 1700kg(170포대)를 관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이임하는 한성홍 회장은 “임기 동안 읍 발전을 위해 믿고 따라준 청년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12월에 개최된 제1회 구좌읍 농수축산품 박람회를 시작으로 우리 지역 내 특산품의 우수성을 적극 알리고 잘 사는 농어촌이 마을이 되도록 청년들과 함께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제17대 청년회장으로 취임한 문승진 회장은“역동적이고 진취적인 구좌연청, 새 역사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현실을 직시하고 유동적으로 상황에 대처하며 지역의 어려운 곳에 주저 없이 늘 앞장서서 구좌읍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사회의 미래 주인공인 우리 청년회가 주민들로부터 신뢰를 바탕으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남훈 김녕리청년회장이 제주도의회 의장상, 강재원 평대리청년회장이 제주시장상을 수상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