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갑진년 새해 시민 위한 무료영화 상영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갑진년 새해 시민 위한 무료영화 상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특집 1탄, 스튜디오 지브리 주간 운영 

서귀포시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시민의 문화예술 체험 확대를 목표로 무료영화 상영 사업을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실시한다.

첫 번째 순서로 진행되는 '겨울방학 특집 1탄'은 '스튜디오 지브리(Studio Ghibli) 주간'으로 운영된다. 
'스튜디오 지브리 주간은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지브리 애니메이션 4편을 무료로 상영한다.

상영 일정은 16일 이웃집 토토로(한국어 더빙), 17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한글자막), 18일 벼랑위의 포뇨(한국어 더빙), 19일 하울의 움직이는 성(한글 자막) 순이다.

 4편 모두 모두 전체관람가로 관람을 원하는 작품 상영일 오전 10시 이전에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 선착순으로 입장해 관람할 수 있다.

서귀포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이번 상영 작품들은 온라인 OTT 플랫폼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겨울방학을 맞아 친구 및 가족과 오프라인에서 함께하며 추억을 쌓는 소중함을 시민들께 선물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2월에는 '겨울방학 특집 2탄, 디즈니 – 픽사 주간'이 이어지고, 3월 <라라랜드>, 4월 <원스>, 5월 '맘마미아', 6월 '스쿨 오브 락', 7월 '여름방학 특집, 토이스토리', 8월 '스타 이스 본', 9월 '비긴 어게인' 순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무료영화 상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예술의전당 공연기획팀(전화 064-760-3342)으로 문의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