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제주합창단 제111회 정기연주회, 14일 제주아트센터 
상태바
도립제주합창단 제111회 정기연주회, 14일 제주아트센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립제주합창단 제111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4일 오후 7시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겨울로부터’라는 주제로, 연말연시를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이 따뜻해지는 노래들을 선보인다. 첫 스테이지에서는 예쁜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이 있는 존 루터의 ‘Mass of the Children’으로 도립제주합창단의 전문성과 대중성을 한 번에 보여줄 예정이다.

다음 무대는 소프라노 최정원이 특별 출연해 레하르의 오페라 주디타 중 ‘내입술, 너무나 뜨거운 입맞춤’, 바리톤 나건용이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를 선사한다. 유명한 뮤지컬인 오페라의 유령 중‘All I ask of you’를 이중창으로 연주한다.

'겨울의 향기’ 스테이지에서는 기악으로 주로 들어보았던 ‘캐논’과, 뮤지컬 캣츠의 ‘메모리’, 겨울왕국 OST인 ‘렛 잇 고’를 무대에 올린다. 

마지막으로는 댄 데이비슨의 ‘Ritmo(리듬)’과 ‘Vamos A Bailar(같이 춤추자)’로 흥을 유도해 객석을 좀 더 따뜻하게 만들 예정이다. 

관람료는 일반 5000원, 일반단체 4000원(10인 이상), 청소년 3000원으로 티켓은 12월 4일부터 제주예술단 홈페이지(http://jejusi.go.kr/artjeju/main.do)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신금록 문화예술과장은 “찬 바람이 부는 겨울, 따뜻한 합창의 노랫소리로 하나가 될 수 있는 음악회를 준비했다”면서 많은 참여와 성원을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