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11월이 가장 싸다'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11월이 가장 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최대 30~50%  할인 판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JTO중문면세점)은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제주 방문 여행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관세청, 한국면세협회가 후원하고 준비한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세페’는 올해로 9년째 진행되고 있다.
   
공사는 JTO중문면세점을 방문한 도민과 여행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일부 품목을 최대 30~50% 할인 판매한다. 3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SK상품권(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JTO중문면세점은 행사 기간 시계,선글라스,가방 등 패션 물품을 구매한 고객 중 최다수량 구매 고객, 최고금액 구매 고객을 하루에 각 1명씩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아울러 JTO중문면세점 방문 인증샷 또는 ‘코세페’를 해시태그한 후 SNS에 게시하면 카멜리아힐 입장권 1매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JTO중문면세점 관계자는“코세페와 연계해 고객 수요, 가성비, 경쟁사 가격 등을 반영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코세페를 통해 도민과 제주 여행객에게 실속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율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병(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