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빛의 향연 '2023 신산 도채비 빛 축제' 개최
상태바
아름다운 빛의 향연 '2023 신산 도채비 빛 축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21일부터 11월 1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신산공원 일대에서 ‘2023 신산 도채비 빛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도채비(‘도깨비’의 제주방언)’ 테마로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공간을 조성해 야간경관 조성·공연·전시·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1일 오후 6시에는 신산공원 메인광장에서 도채비 빛축제의 공식적인 시작을 알리는 불빛 점등행사가 개최된다.

행사기간 동안 △도채비 5m 대형 에어벌룬 및 빛 조형물 전시 △빛나는 숲속 음악회 △포토존 및 그림전시 △놀이공간 조성 등 다양한 체험 및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도채비’를 테마로 구역별 문화공간을 조성해 도채비 조형물, 네온사인 등 야간경관 콘텐츠를 강화했다.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행사장 주변 상권을 이용한 참가자에게 행사장 내 놀이게임 참여와 경품응모가 가능한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도민 및 관광객이 행사장을 방문해 신비롭고 아름다운 도채비 불빛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야간관광콘텐츠 발굴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신산 도채비 빛축제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제주도 관광정책과(전화 064-710-3315) 또는 제주관광공사(064-740-6088)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