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청, 2022 고교학점제 UCC 공모전 개최
상태바
제주교육청, 2022 고교학점제 UCC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고교학점제 및 고교 교육 변화에 대한 현장의 정책 이해도 제고를 위해 2022 제주 고교학점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고교학점제에 대한 오해와 진실 △고교학점제와 함께하는 진로 찾기 △고교학점제 매력과 똑똑한 활용법 소개 등이다. 

고교학점제의 핵심가치와 고교학점제와 관련된 개인적 경험을 소개하는 다양한 내용을 30초 이상 5분 이내의 영상을 담으면 된다. 뮤직비디오, 패러디, 다큐, 드라마, 브이로그 등 제작 형식은 자유이다.

참가 대상은 도내 초․중․고등학생, 학부모, 교사다. 접수 기간은 17일부터 오는 11월 21일까지다. 입상자 발표는 오는 12월 중 이뤄질 예정이다. 

학교급별로 각각 대상 1팀, 최우상 2팀, 우수상 3팀을 선정해 상금 및 제주도교육감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서 등은 제주 고교학점제 온라인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jhscs.jje.go.kr:1443)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승민 도교육청 학교교육과장은“공모전을 통해 도내 학생, 학부모, 교원들의 고교학점제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를 높이고, 정책수요자가 제작한 작품을 바탕으로 현장 친화적인 홍보를 통해 고교학점제의 안착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