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누리, 수어in' 제주수어경연대회, 8월27일 온라인 개최
상태바
'on누리, 수어in' 제주수어경연대회, 8월27일 온라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는 오는 8월 27일 오후 2시부터 'on누리, 수어in'이라는 슬로건으로 제25회 제주수어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도 코로나 19로 인한 대면 경연이 어려움이 있어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1일부터 29일까지 가능하다.

참가 대상은 제주도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청각장애인은 구성원의 50%를 초과해선 안 되며, 단독으로 참가할 수 없다. 

참가 부문은 수어로 표현된 노래, 뮤지컬, 연극, 연설 등 5분 이내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가로로 촬영된 영상을 이메일(deafjeju0127@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 시 주의사항은 도농아인협회 홈페이지(http://www.jejudea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상은 총 상금 310만 원으로 대상 100만 원, 금상 70만 원, 은상 50만 원 등 6개 부문에 8팀에게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이번 대회는 수어와 공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접수된 수어영상을 사전에 심사하여 수상팀을 결정한다. 경연 등 모든 과정은 녹화 후 유튜브와 JIBS에서 특별 방송되며, 제주도농아인협회의 유튜브 채널 ‘제주농in’에서도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농아인협회 홈페이지(http://www.jejudeaf.com/)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