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일본모델 활용 제주여행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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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관광공사, 일본모델 활용 제주여행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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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와 공동으로 일본모델을 활용한 여름철 제주여행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제작에 참가하는 모델들은 한국관광공사 오사카지사가 한국을 홍보하기 위해 선발한 '한국관광홍보걸스(KKG)' 7명으로, 현재 이들은 젊은 여성층을 위한 한국여행정보 및 맛집, 뷰티 정보 등을 SNS를 통해 활발히 홍보하고 있다.

이들은 2일부터 4일까지 젊은층이 좋아하는 제주도내 해안카페와 길거리음식, 뷰티체험, 글램핑, 풀카바나(Pool Cabana) 등 여름철 제주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예정이다.

체험 모습은 영상으로 제작돼 제주관광공사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SNS와 홈페이지는 물론, 일본 내 패션 및 여행과 관련된 영향력 있는 SNS와 한국관광홍보걸스의 개인 SNS를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또 다음달 오사카에서 열리는 대규모 패션쇼인 '칸사이컬렉션'을 통해 홍보영상을 상영하고, 동시에 젊은 여성을 겨냥한 제주관광상품을 출시, 영상의 제작과 배포가 실제 관광객 유치 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도가 국내에서는 젊은층이 선호하는 섬인 반면, 일본에서는 아직 중장년층이 휴양하는 노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젊은층을 겨냥한 다양한 콘텐츠 및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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