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 후보 "국민의당 공천 확정, 유권자 성원 감사"
상태바
장성철 후보 "국민의당 공천 확정, 유권자 성원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 장성철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오는 4.13총선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 국민의당 공천 후보로 확정된 장성철 예비후보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기득권 양당 구조를 해체하고 새로운 정치질서를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장 예비후보는 "단수 후보로 국민의당 공천이 확정된 것은 도민 여러분과 제주시갑 선거구 유권자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으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출마선언 할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책임감, 정책, 비전 등을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장 예비후보는 "기득권 양당구조를 깨고 새로운 정치질서를 만들겠다는 국민의당 창당 정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새누리당 정권 8년 동안의 제주 홀대 및 무관심, 이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무능과 무책임에 대해 분명한 책임을 묻겠다"고 말했다.

특히 장 예비후보는 새누리당과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과 관련 "분명하고 구체적인 정책 대안을 중심으로 한 정책 대결이 이뤄지길 기대한다. 이후 본 선거에서 다른 당의 후보들과 함께 공론화된 정책에 대한 타당성과 책임성 등에 대해 논의를 이어가 지역발전에 대한 적임자가 누구인지 기준으로 삼게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한편, 장 예비후보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신제주로터리 인근 건설회관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헤드라인제주>

<박성우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