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수 예비후보,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상태바
박희수 예비후보, 2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수 예비후보.jpg
▲ 박희수 예비후보. ⓒ헤드라인제주
오는 4월13일 실시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박희수 예비후보는 오는 20일 오후 3시 제주시 연동 마리나호텔 동쪽에 소재한 영동빌딩 3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연다.

박 후보는 이날 개소식을 기점으로 해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으로, 더민주당 후보경선에서 3선 현역인 강창일 의원과 정면대결을 통해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각오를 밝히고 있다.

박 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2+3 원칙에 의한 목표'를 세우고 정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국회의원의 역할 중 가장 중요한 입법에 관하여 지방자치를 규제하는 법안(사회보장기본법) 등 시급히 제.개정이 필요한 입법과제를 도출해 설정해 놓고 있다"며 "앞으로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하나하나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박 후보는 이어 "정치개혁을 위해서 '권력정치에서 생활정치로의 패러다임 전환'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기"라며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방법은 '푸른 하늘을 당당하게 바라볼 수 있는 떳떳함'에 있다"고 강조한 후, "그 떳떳함으로 가기 위한 그 길을 꾸준한 모습으로 뚜벅이처럼 한 발짝 한 발짝 걸어 갈 것이기에 늘 곁에서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달라"고 호소했다. <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