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문화예술교육 기획자 양성과정 연수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15 문화예술교육 기획자 양성과정 연수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현승환)은 예비 문화예술교육 기획자들을 위한 문화예술교육 기획자 양성과정 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위해 기본적인 문화 소양교육을 제공하고 창의적인 문화예술교육 기획에 대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연수는 제주 문화를 이해하고, 문화예술교육 활동가와 실제 만남을 통해 문화예술교육 우수사례를 들어봄으로써 문화예술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마인드맵과 모둠 활동을 통해 스스로 문화예술교육 기획에 대한 기본개념을 정립하고, 공유 과정을 통해서 창의력 있는 문화예술교육을 만들어갈 베이스를 마련하게 된다.

연수 기간은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이틀동안 총 15시간의 합숙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대상은 대학(원)생, 취업준비생, 일반(문화예술관련자 우대), 문화예술가로 앞으로 문화예술교육 기획자를 꿈꾸는 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재단(www.jcaf.or.kr)이나 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www.artreach.or.kr)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jjart8618@hanmail.net)로 접수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20명 내외로 접수 받는다.

문의=제주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064-800-9176).<헤드라인제주>

<홍창빈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