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립미술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도립미술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립미술관(관장 김연숙)은 오는 18일 미술관 야외공원에서 제주도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 17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회 주제는 어린이들의 사고력을 키우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주제로 당일 발표되며, 연령별로 유치부(5세~7세), 초등저학년(1~3학년), 초등고학년(4~6학년)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사전접수 또는 현장접수 가능하다. 사전접수의 17일 오후 6시까지 팩스 또는 이메일(jejumoa@korea.kr)로 신청하면 되고, 현장접수는 행사당일 오전 9시30분부터 10시30까지 가능하다.

대회는 미술관 야외공원에서 진행되며, 우천시 미술관 로비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회당일 현장에서는 대회지(4절 도화지)가 제공되며, 도화지 이외의 준비물은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수상자 발표는 21일 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지며, 대상 1명을 포함해 총 49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특선 이상 수상작의 경우 26일부터 11월9일까지 미술관 로비에서 전시가 이뤄질 예정이다.

미술관 관계자는 "올해로 5회를 맞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미술관과 제주도내 어린이들이 함께 소통하고 어린이들이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할 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문의 전화= 제주도립미술관 (064-710-4274)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