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초총동창회 제6대 회장에 김춘택씨
상태바
제주동초총동창회 제6대 회장에 김춘택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동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재훈 16회)는 25일 2014년 오후 6시 제주시 이도동 소재 하니크라운관광호텔 별관 2층 대연회장에서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기수별 회장단을 비롯한 임원과 동문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 취임사를 하는 제6대 김준택 회장
 

특히 제6대 총동창회장에 김준택(18회)씨가 선출됐다. 감사에 강길봉(21회), 이승훈(16회) 씨가 선임됐다.

이재훈 총동창회장은 총회 개회사에서 "여러 동문이 많은 찬조와 협조로 총동창회가 동녘한마음체육대회, 걷기대회 등 여려 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면서 "회장직을 큰 사고 없이 잘 마무리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 축사를 하는 양순자 모교 교장
이어 양순자 제주동초등학교 교장은 "올해 67회 졸업생을 배출하는 긍지를 가지고 있으며 2만1 000여 동문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물신양면으로 모교 교육환경 등 많은 도움을 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교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여러분의 후배 양성에 열과 성을 다해 자랑스런 명문교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이재훈(중앙) 회장은 신애복씨, 양승호씨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김준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두려운 맘으로 여기 섰다.”며 “선배 후배님들이 총동창회관 건립 및 장학금 등 뜨거운 열정으로 이루어 낸 업적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며 “동창회는 임원들이 구호로만 불가능 한 것이므로 동문회원 모두가 이끌어주고 밀어 주는 협력을 당부한다.”며 취임인사말을 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3년도 주요사업경과보고 수지결산에 대한 심의와 함께 2014년도 사업계획과 수입, 지출예산 등을 심의하고 일사천리로 통과 했다.
 
▲ 201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는 제주동초등학교 총동창회
한편 이재훈 총동창회장은 '제7회 동녘한마음축제' 집행위원장 신애복(20회)씨, '제7회 동녘한마음축제' 집행본부장 양승호(20회)에게 공로패를, 총동창회재무이사 이승훈(16회) 씨, 총동창회 총무이사 강길봉(21회) 씨에게 표창패를 각각 전달했다. <시민기자뉴스>
 
<유태복 시민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