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정시 지원전략은 어떻게?...대학진학 상담박람회
상태바
수능 정시 지원전략은 어떻게?...대학진학 상담박람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설명회.1대 1 맞춤 상담 등 지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29일과 30일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 및 전시실에서 대입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4 정시 대학진학상담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27일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이 통지됨에 따라, 대입 정시모집 정보를 교육수요자에게 제공해 대입 정시모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담박람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14 대입 정시모집 지원전략 안내하는 설명회로 이날 오후 2시부터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채용석 대표강사의 '2014 정시모집 특징과 전망'을 주제로 정시모집 관련 정보 및 지원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2부는 대입 정시모집 1대 1 진학상담으로 제주도내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9일과 30일 제주학생문화원 전시실에서 이뤄진다.

수험생들은 27일까지 제주도교육청과 각 고등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한 후 이튿날인 28일 제주도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 게재된 예약 상담시간을 확인해 상담에 응하면 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제주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능성적 발표 직후에 정시 대학진학상 정보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정시모집 지원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신동원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