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미술관, 어린이날 미술체험 이벤트 마련
상태바
도립미술관, 어린이날 미술체험 이벤트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립미술관(관장 부현일)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눈으로, 손으로 미술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미술관은 '아하! 미술 퀴즈쇼', '소원 나무에 희망 잎새 달기', '알록달록 가면 꾸미', '인디 애니메이션 상영' 등의 행사를 준비했다.

'아하! 미술 퀴즈쇼'는 어린이와 어른이 2인 1조가 돼 미술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시간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되며 성적이 우수한 10팀에게는 상품이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미술관 홈페이지(http://jmoa.jeju.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064-710-4269)나 이메일(jejumoa@jeju.go.kr)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소원을 쓰고, 빌어볼 수 있는 소원 나무가 미술관 로비에 마련됐다.

미술관 실기실에서는 아이클레이를 이용해 어린들이 좋아하는 동물, 꽃 등을 직접 제작해 가면을 만들어볼 수 있으며, 미술관 강당에서는 총 7편의 애니메이션 시청이 가능하다.

부현일 관장은 "어린이들에게 미술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계획하게 됐다"며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배움에 대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제주도립미술관은 '몰입-Finding Flow전'을 비롯, '호암 양창보 유작전', '체코 삽화작가 초대전', '바다를 닮은 화가-장리서거 기증작품전'을 전시 운영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자세한 문의> 전화 064-710-42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