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제6대 사장 공모...누가 낙점될까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제6대 사장 공모...누가 낙점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25일 온라인 접수

제주관광공사 임원추천위원회(임추위)는 1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5일간 신임 제주관광공사 사장을 공모한다.

사장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될 수 있다.

응모 자격은 지방공기업법에 명시된 '임원의 결격사유' 및 관광공사 정관에 따른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면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상근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국가 및 지방공무원 3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 △상장기업 등에서 상근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 △경영·경제 및 관광산업에 대한 학식과 능력이 있다고 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 △지방공기업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최고 경영자 능력이 있다고 위원회에서 인정하는 자 가운데 하나 이상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모집공고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www.jeju.go.kr), 지방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www.cleaneye.go.kr), 지방 공공기관 채용 정보 사이트(job.cleaneye.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광공사 임추위 관계자는 “제주 관광 진흥을 통해 지역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 비전과 전문성, 역량, 리더십, 윤리의식 등 공기업 사장으로서의 적임자를 공정하게 선발하고 추천할 계획”이라며 “구체적인 자격요건 및 직무수행요건 등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