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즐기는 음악축제'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 17일 팡파르
상태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음악축제'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 17일 팡파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오는 17일 제주돌문화공원에서 자연과 공연이 결합된 문화관광행사인 '2023 제주 에코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차를 맞는 이번 축제에는 와이비밴드(윤도현밴드), 저스디스, 코요태, 김나영, 래원, 김승민, 솔루션스, 터치드 등 뮤지션 8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공연은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 20분까지 매 팀마다 단독으로 30~40분씩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다. 행사 당일에 한해 제주돌문화공원도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또 행사장에는 비치코밍 재활용 소품 등 악세사리 및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등 플리마켓 및 푸드트럭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업사이클링 제품과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 에코체험 프로그램과 밤하늘을 빛으로 그려내는 야간 드론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제주도는 이번 행사가 주·야간 모두 운영되는 만큼 관람객의 안전을 위한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고 경찰, 소방, 자치경찰, 적십자재난대응봉사회, 응급의료기관 등 유관기관들과 협조체계를 구축해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변덕승 제주도 관광교류국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