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안전체험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이벤트 운영
상태바
제주안전체험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이벤트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본부장 박근오)는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안전체험관에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주안전체험관은 개관 이래 불조심 강조의 달, 크리스마스, 개관 1주년 맞이 할로윈 행사 등 시기별.테마별로 체험객이 주인공이 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운영해 체험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에는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을 맞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가족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안전지식 OX퀴즈 △안전소망 바람개비.연 날리기 등이며, 야외에서 가족들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야외용품도 제공된다.

또 포토존에서 찍은 기념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으며, SNS 사진 콘테스트도 열린다. 

이와 함께 제주항공 승무원과 함께하는 '항공기 특별 안전체험교육'과 소방관이 직접 공연하는 '화재안전 인형극'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특별안전체험교육과 인형극은 안전체험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행사는 체험관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주안전체험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맞춰 도민 모두가 안전체험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련과 함께 안전체험관을 홍보 및 체험객 유치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