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통망 소싱페어' 제주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글로벌유통망 소싱페어' 제주 참여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반정식)는 오는 30일과 31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6 글로벌유통망 소싱페어(Global Business Sourcing Fair 2016)'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글로벌 유통망 빅바이어를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소싱페어에는 전 세계 23개국 50개사의 대형유통회사 바이어들이 참가해 국내 중소기업과 수출상담회를 진행한다.

공단은 해외유통망 진출지원사업 및 온라인 수출지원사업을 통해 발굴된 해외 바이어들 중 제품 구매의사, 구매이력, 기업 신용도 등을 종합 평가해 50개사 초청바이어들을 최종 선정했다.

바이어 수입희망 품목은 화장품, 유아용품, 식음료, 의료기기, 생활가전 등으로 다양하며, 바이어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현지 대형마트 등에 입점할 소비재 제품을 한국 중소기업에서 구매할 계획이다.

국내 중소기업은 고비즈코리아(kr.gobizkorea.com) 홈페이지에서 바이어 정보를 확인하고, 상담 희망 바이어를 최대 10개사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 바이어들은 상담 희망 중소기업의 품목을 사전에 검토해 관심 중소기업과 구체적인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소싱페어에서는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뿐만 아니라 최근 각광받는 O2O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포럼도 개최되며 150여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파워블로거 초청 중기제품 현장 시연회 ▲드라마 간접광고(PPL)관 설치를 통한 중기제품 홍보 ▲중소기업 우수제품 쇼케이스 및 정책홍보관 운영 등 중소기업 수출지원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상담회와 포럼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오는 10일까지 고비즈코리아(kr.gobizkorea.com)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헤드라인제주>

<오미란 기자 / 저작권자 ⓒ 헤드라인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