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제주도교육청, 축구 저변 확대 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유나이티드-제주도교육청, 축구 저변 확대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와 제주도교육청이 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유나이티드와 제주도교육청이 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김광수 교육감을 비롯한 교육청 관계자, 구창용 제주유나이티드 대표이사 등 제주 구단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유나이티드와 제주도교육청이 27일 축구 스포츠클럽 리그 개최와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학교스포츠클럽 축구 리그를 통해 건전한 체육문화를 조성하고 도내 축구선수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유나이티드는 학생들에게 △학교스포츠클럽리그 운영 지원 △학교운동부 축구 저변 확대 프로그램 운영 지원(축구교실/토크 콘서트/여자축구 활성화 등)을 통해 학교체육 진흥을 위한 환경을 구축한다.

제주도교육청은 제주유나이티드 홈경기 홍보 및 학교체육과 연계한 추진정책을 상호협력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오상혁 제주도교육청 체육건강과장은 "도내 학생이 일상생활에서 학교 간 학교스포츠클럽 리그에 참여해 건전한 체육문화 조성하고, 도내 유일한 프로스포츠 구단인 제주유나이티드FC 선수단과 함께하는 사업을 통해 학생 선수들 저변을 확대하고, 도내 학생들이 홈경기 관람을 통해 다양한 문화 체험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제주유나이티드와 제주도교육청이 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주유나이티드와 제주도교육청이 축구 저변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광수 제주도교육감, 구창용 제주유나이티드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