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5월 이벤트 풍성...워터파크 야외 부분 개장
상태바
제주신화월드,5월 이벤트 풍성...워터파크 야외 부분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제주신화월드
이미지 제공=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먹거리,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스페셜 보물찾기 ‘해피 키즈데이’를 오전 11시부터 신화관 야외 코트야드에서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수료증과 키즈 어메니티, 웅진 씽크빅에서 제공하는 책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제주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 ‘제주선’과 ‘성화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런치나 디너를 이용하는 만 12세 어린이는 소인 정가 요금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도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에 맞춰 다양한 식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 최대 규모 ‘신화워터파크’는 5월 1일부터 야외 부분 개장을 한다. ‘신화워터파크’는 현재 키즈 풀을 포함 5개의 풀장과 2개의 라이드가 구비된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중이다. 5월 1일부터는 인공 파도 풀 ‘웨이브 풀’과 온수 풀 ‘샌드 캐슬 스파’를 오픈하며 순차적으로 야외 개장을 할 예정이다.

‘신화테마파크’에서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미니퍼레이드와 함께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릭터들의 흥겨운 ‘드림 댄싱 스쿨’과 드레스를 입고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미니 퍼레이드 ‘윙클과 함께 춤추자’를 체험할 수 있다. 

한국 전통 놀이와 월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Kids, Let's Play!’ 게임 2종도 준비된다. ‘가족사랑 그림그리기’ 이벤트는 오후 1시, 2시, 3시 타임으로 진행되며 참여하는 선착순 10가족에게는 디스덕 머리띠를 제공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이 동반 신화테마파크 식음 매장 ‘윙클스 피자리아’ 이용 시 수제로 만든 초코릿 쿠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5월 1일부터 31일 한 달간 사랑을 주제로 한 전시 · 팝업스토어 ‘May; I LOVE YOU’, 5월 3일부터 5일까지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이 신화 쇼핑스트리에서 열린다. 

매주 금.토.일 진행하는 ‘JSW 뮤직 그라데이션’은 5월 1일부터 6일까지 오후 7시와 8시 30분 ‘비어가든’에서 특별 편성돼 열린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