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제주 이호테우 인근에 내달 오픈
상태바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제주 이호테우 인근에 내달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6일 이호테우해변 인근에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조감도.
다음달 16일 이호테우해변 인근에 오픈하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조감도.

신라스테이는 다음달 16일 제주시 이호테우 해변 인근에 15번째 신라스테이이자 첫 번째 레저형 호텔인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플러스’는 신라스테이가 레저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선보이는 레저형 호텔 브랜드로, 제주에서 연동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호텔이다.

호텔측은 △입지와 어우러지는 개성있는 호텔 디자인, △레저와 휴양에 특화된 객실, △야외 수영장, △야외 카페 등 다양한 휴양 시설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객실은 211개로 상당수가 와이드 오션 뷰를 지녔다. 또한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다인용 객실을 비롯, 2층 침대가 설치된 벙커 룸, 온돌룸 등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플러스가 위치한 이호테우 해변 인근은 무지개 해안도로, 목마 등대 등 MZ세대 여행객의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관광지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주변 경관과 어우러지도록 파도 형상을 건물 디자인으로 접목했다.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카페 ‘웨이브리스(WAVELESS)’도 함께 오픈한다. 지상 2층 총 170석 규모로 마련되는 카페 ‘웨이브리스’는 커플동, 가족동, 루프탑으로 이뤄졌다.

신라스테이 박상오 대표는 “신라스테이 회사 설립 1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쌓아온 운영력을 바탕으로 레저형 호텔인 ‘신라스테이 플러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제주 여행객과 도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경험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