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오픈...30%할인 이벤트
상태바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오픈...30%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는 온라인에서만 판매할 수 있는 JDC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을 지난 3월 31일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JDC는 지정면세점 온라인 전용관 운영으로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공·항만 면세점의 제한된 공간으로 인해 막혀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입점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라인 전용관에 처음 입점하는 브랜드는 동인비, 닥터지, 메디힐, 쇼레이어드, 포링크, 그래놀리언 등이다. JDC는 앞으로 추가 브랜드 유치 및 품목 확대 등을 통해 온라인 전용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JDC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온라인 전용관 상품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산금액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JDC 면세점 홈페이지(www.jdcdutyfree.com)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점의 온라인 포인트도 지급한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온라인 전용관이 새롭게 개설되고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하게 되어 고객에게 더 많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라인 전용관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