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2024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 참여작가 모집
상태바
제주문화예술재단, '2024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 참여작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수열)은 2024년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에 참여할 예술가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브리즈 아트페어는 올해 11회를 맞이하는 신진 예술가들을 위한 아트페어로, 브리즈는 신진 예술가와 신진 콜렉터를 발굴하고 연결하며, 예술과 예술가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안하는 젊고 감각적인 아트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BREEZE Local Track)은 2022년부터 진행된 새로운 세션으로 지역 파트너와 함께 지역작가를 발굴하는 협업 프로젝트다.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는 제주문화예술재단과 브리즈 아트페어 사무국이 협력해 제주의 청년작가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세션으로, 총 3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만19세부터 만39세까지의 예술가로서 제주특별자치도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한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예술가는 1차 행정심의, 2차 전문가 인터뷰 심사를 통해서 선정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예술가는 2024 브리즈 아트페어 '로컬트랙 제주' 마켓 참여 , 작가 마케팅·통합 홍보, 국내 신진 예술가들이 만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 신진 작가의 성장을 돕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예술공간 이아'에서 리뷰 전시 기회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받게 된다.

한편, 2024 브리즈 아트페어는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2주에 걸쳐 개최된다. '로컬트랙 제주'가 진행되는 브리즈 아트페어 본 행사는 한가람미술관 3, 4전시실에서 오는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로컬트랙 제주'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jfac.kr) 또는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www.artspaceia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