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리아힐, 월드비전과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 체결
상태바
카멜리아힐, 월드비전과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멜리아힐(대표 양정우)은 월드비전(제주나눔센터장 강동균)과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라봉이와 함께하는 JEJU 여기오때?’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을 27일에 체결했다.

카멜리아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제주특별자치도 APEC JEJU 유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제주의 매력을 알리고 있는 ‘라봉이((주)제주애퐁당)’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라봉이는 월드비전과 함께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국내외 아이들을 응원하는 캐릭터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6일(금)부터 10월 9일(월)까지 4일간 진행된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라봉이와 함께하는 즉석사진 무료인화 이벤트, 컬러링 엽서 색칠하기 등 체험 부스로 운영된다.

양정우 대표는 “이번 캠페인 진행으로 카멜리아힐을 찾는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더불어 국내외 취약 아동을 돕는 일에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강동균 센터장은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의미 있는 일에도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카멜리아힐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조성된 동양 최대 규모의 동백 수목원으로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가 뽑은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100선’에 선정되었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