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 품에 장애인주간활동센터, 지역사회에 꽃모종 전달
상태바
사회적협동조합 품에 장애인주간활동센터, 지역사회에 꽃모종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피는 환경 조성을 위한 꽃모종 전달식 사진<br>
꽃피는 환경 조성을 위한 꽃모종 전달식 사진

사회적협동조합 품에 장애인주간활동센터(시설장 정유경)은 지난 21일 NH농협은행제주본부가 후원하고 제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우리동네 꽃이 핀다는 소문’ 사업을 통해 선정된 꽃모종 1000본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에 선정된 꽃모종 1000본은 장애인주간활동센터를 이용하는 이용 장애인들과 시설 마당과 지역사회 클린하우스를 정하여 꽃피는 환경 조성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이바지했다.

사회적협동조합 품에 장애인주간활동센터(시설장 정유경)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전달 받은 꽃모종 1000본은 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하여 나누지 못하는 것이 아니며,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사회적협동조합 품에는 자주적·자립적·자치적인 조합 활동을 통하여 중증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보건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서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하며 돌봄 필요 장애인의 주간활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