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유나이티드FC, 제주도 고향사랑기부 응원
상태바
제주 유나이티드FC, 제주도 고향사랑기부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자철 선수 등 제주 고향사랑기부 응원 사인볼 전달 

제주유나이티드 FC 선수단이 11일 제주공항 내 고향사랑기부제 제주은행 접수창구에서 기부 동참을 위해 고향사랑기부 응원에 나섰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 고향사랑 기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제주유나이티드 FC와 협력해 스포츠 경기를 통한 홍보캠페인을 적극 전개하기로 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FC 남기일 감독, 정조국 코치, 구자철 선수는 "제주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제주 유나이티드 FC 선수들은 제주 고향사랑 기부를 응원하는 사인볼을 제주도에 전달했고, 앞으로 홈경기뿐만 아니라 원정경기에서도 고향사랑 기부를 널리 알리고 기부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제주도는 고향사랑기부제 접수 편의를 위해 제주국제공항 내에 고향사랑기부금 접수·안내 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월 26일부터 제주공항 1층 관광안내센터에서 접수를 받고 있다.

제주은행 제주공항지점은 기부금 접수와 함께 관광객 등의 문의에 답하며, 기부방법과 혜택 등을 안내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거주지 외 고향 지방자치단체 등에 연간 500만 원 이내에서 기부하면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액의 30% 이내에서 지역 특산품 및 관광상품 등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고향사랑e음(https://ilovegohyang.go.kr/) 또는 전국 농·축협과 제주공항 제주은행 창구에서도 납부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