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3D 모델러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3D 모델러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2일까지 선착순 모집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도내 3D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운영되는 '3D 모델러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을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오는 2월 13일부터 28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Blender 프로그램을 활용해 3D 모델링 제작 기법 교육 목표로 개설됐다.

교육은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아이스몬스터', 'TAMNA' 3D 애니메이션 전문가인 마술펜 강일 대표가 맡는다.

모집대상은 교육과정별 도내 CGI분야 기업 종사자, 제작자, 교육수강 및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면 모두 가능하며 선착순 15명 내외로 모집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교육특전으로 도내 CGI 기업 취업연계 및 수강생과 강사간의 1:1 멘토링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2월 12일까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에서 수강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kimwwant@ofjeju.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팀(전화 766-0708)으로 하면 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도내 CGI기업 교육 수요조사를 통해 3D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3D 콘텐츠 전문인력들이 많이 양성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3D 모델러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 모집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3D 모델러 아카데미 교육 수강생 모집 포스터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