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공무원노조, 농협도청지점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상태바
제주도공무원노조, 농협도청지점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오태권)은 농협 도청지점(지점장 강대규)과 함께 26일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 만들기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으로 매년 송년회 대신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과 가족 3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김치통 7ℓ 100개) 300포기를 담가 제주시 독거노인원스톱지원센터와 (사)한국발달장애인협회, 제주이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구만섭 행정부지사도 이날 행사에 참석해 "공무원노조와 농협에서 연말을 맞아 송년회 대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함께하는 뜻깊은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하는 것은 공직자의 청렴과 행복 나눔의 모범이 된다"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에 오태권 위원장은 "오늘의 행사를 통해 우리가 만드는 작은 사랑과 나눔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온기가 아름다운 사회를 만드는 행복나눔의 밀알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공직자의 사회적 역할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김치 만들기 행복나눔 행사는 올해로 11년째다.

매년 300여 포기 김장김치를 손수 만들어 제주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오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도민 2022-11-28 10:26:06 | 211.***.***.8
11년째 어려운 도민을 위해 좋은일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