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 콘서트 '꿈의 의자' 열린다
상태바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 콘서트 '꿈의 의자'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0일 오후 7시, 제주관광대 컨벤션홀
"공연 수익금 소아암.희귀난치성 질환 아동위해 기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 콘서트가 펼쳐진다.

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손태일)는 오는 12월10일 저녁 7시 제주관광대학교 컨벤션홀에서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 돕기 자선 콘서트 '꿈의 의자'를 개최한다.

'꿈의 의자는 극장의 객석을 의미한다. 

관객이 '꿈의 의자' 공연 표를 구매하는 것은 꿈의 의자 공연 당일의 극장 객석을 구매하는 것이 되고, 공연 표 구매와 관람에 참여한 관객은, 환아들을 지원하는 일에 동참하게 되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리굽쇠와 백혈병소아암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1막 가요'와 '2막 뮤지컬 곡'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연주와 영상들이 함께하며, 재미와 이야기를 더한다.

김정태, 진민호, 문초희, 양경원, 이건탁, 최백나, 유효진, 박슬기, 박준수, 문주용, 고수민이 출연하고, 민립, 김은수, 정하일, 최고도, 박은영, 한해수, 김준수 등이 연주를 맡는다.
 
입장 티켓은 5만5000원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온라인 예매를 할 수 있다. 전화 예매(소리굽쇠 0502-1919-0501)도 가능하다. 
 
제주도백혈병소아암협회 손태일 회장은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백혈병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의 환우 및 어려운 아동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라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제주특별자치도백혈병소아암협회(전화 064-752-3300).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