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천읍도서관, '도서관 속 과학마술 콘서트' 운영
상태바
조천읍도서관, '도서관 속 과학마술 콘서트'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조천읍도서관은 오는 27일 오후 2시 '도서관 속 과학마술 콘서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도서관 속 과학마술 콘서트'는 과학의 원리를 이용한 신기한 마술 공연을 펼치고 실생활에서도 쉽게 응용할 수 있는 유익한 과학 정보를 알려주는 신개념 마술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공기대포 만들기, 레이저쇼, 그림자 쇼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과학의 원리를 배우고,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과학실험들도 알려주는 특별한 마술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단순한 관람에서 벗어나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마술과 화려한 공연이 함께 어우러진 쇼를 통해 어린이들은 평소 알쏭달쏭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해결하고, 어른들은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천읍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에 다양한 예술문화 공연을 개최하여 지역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