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어린이 실감형 콘텐츠 시범 운영
상태바
서귀포시, 어린이 실감형 콘텐츠 시범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내 어린이집 원아 대상, 18~12월16일까지 서귀포기적의도서관서 운영

서귀포시는 올해 특화사업으로 어린이 실감형 콘텐츠 사업인 컬러링 인터렉티브 시스템을 도입, 오는 18일부터 12월16일까지 서귀포기적의도서관에서 시범운영 한다고 15일 밝혔다. 

'컬러링 인터렉티브 시스템'은 어린이들이 직접 색칠한 캐릭터 가 미디어 공간에 등장해 터치하고 반응하면서 상호교감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시범 운영기간 서귀포시 지역내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체험시간은 30분 정도이다. 

컬러링 인터렉티브 체험 공간의 첫 번째 콘텐츠는 역동적인 공룡 세계와 다양한 공룡 캐릭터를 준비했다. 추후 새로운 콘텐츠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집은 전화(064-760-3725) 및 팩스(064-760-3729)로 신청하면 된다.

시범운영을 거쳐 2023년부터는 도서관에 방문한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서귀포기적의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새로운 미디어와 콘텐츠 도입으로 도서관을 찾는 아동이 흥미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