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담2동,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상태바
용담2동, 고객만족도 향상 위한 직원 친절교육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용담2동(동장 김형도)은 지난 9일 주민센터 3층 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비즈니스 인재경영원 변영실 대표를 초빙하여 민원인과 소통하는 공감표현, 상황별 민원 응대법 등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친절 교육으로 진행했다. <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