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언론학회, 제3회 학술상 공모...'우수논문-저서'
상태바
제주언론학회, 제3회 학술상 공모...'우수논문-저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언론학회(학회장 김동만)가 ‘제3회 제주언론학회 학술상’을 공모한다. 공모 대상은 △우수논문상 △저술상 등 2개 분야다. 

공모 기간은 11월 11일까지다. 본인이 직접 신청하거나 제주언론학회 회원 추천, 심사위원회 추천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우수논문상은 지난해 9월1일부터 올해 8월31일까지 학술지와 일반저널에 게재된 언론학 분야 논문이다. 저술상은 회원이 출판한 저서로 해당연도에 초판 발행한 저서여야 한다.

공모 신청 시 제주언론학회 회원 중 연회비 미납자는 연회비를 납부해야 한다. 회원이 아닌 자는 회원 가입신청서를 제출하고, 연회비를 납부해야 한다.

심사 결과는 11월 말에 발표된다. 다만, 적합한 응모자가 없으면 수상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12월 중에 열릴 예정이다.

김동만 학회장은 “제주 언론 발전과 학문 풍토 조성에 기여하고 학회원의 연구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제3회 제주언론학회 학술상’ 후보 추천을 받는다”며 “최고의 언론학 연구 업적들이 대내외에 알려질 수 있도록 회원들과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