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하반기 제주관광 아카데미 명사 초청 특강 교육생 모집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하반기 제주관광 아카데미 명사 초청 특강 교육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오는 14일 제주웰컴센터에서 도내 관광업계와 관광종사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제전문가 김광석 교수를 초청, 오프라인 강연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명사 초청 특강은 소비자 관광 트렌드를 이해하고 급격한 디지털 전환에 대응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하반기 제주관광 아카데미 8회차 교육과정의 마지막 강의로,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현장 교육으로 진행된다.

강사는 도서 '위드 코로나 2022 경제전망', '경제 읽어주는 남자'를 집필한 김광석 한양대학교 교수(한국경제산업연구원 실장)로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 2022 관광산업 경제전망’을 주제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 교수는 경제전망 및 경제 이슈를 분석하는 전문가로 방송·신문·블로그 등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Youtube) 채널 ‘김광석의 경제 읽어주는 남자TV’를 통해 경제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작,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교육 장소는 제주웰컴센터 1층 웰컴홀(제주시 선덕로 23)에서 현장 교육으로 진행되며,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 신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내 알림마당-교육안내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교육 당일 현장 접수 및 전화 접수(02-6925-3174 제주관광 아카데미 운영사무국)도 가능하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급변하는 관광환경에서 도내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이전과는 다른 경쟁력과 트렌디한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내 알림마당-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