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더큰내일센터 3주년 기념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주더큰내일센터 3주년 기념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혁신인재 양성 및 취창업 통합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주더큰내일센터(센터장 김종현)의 출범 3주년 기념 컨퍼런스가 30일부터 10월1일까지 ‘Together & Tomorrow’를 주제로 성황리 개최됐다.

1일차 행사에서는 ‘함께’와‘가치’를 주제로 청년들이 고민을 공유하고 성장의 방향을 논의했다. 우수 취창업사례 공유회, 센터 창업팀 홍보부스, 3주년 성과를 보고하는 메인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2일차에서는 청년과 제주의 ‘내:일’을 주제로 제주더큰내일센터 참여자들이 운영하는 플리마켓, 이병남 전 LG 인화원장의 북토크콘서트와 직무네트워크 프로그램에서는 커리어엑셀러레이터 김나이 대표의 진로 컨설팅, 마케팅 전문가 김수진 대표(김수진 Works)의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의 진로, 직업, 미래에 대한 고민과 해법을 모색했다.

이번 행사에는 탐나는인재, 제주특별자치도, 도의회, 유관기관 대표 및 센터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여했다.

제주더큰내일센터는 2019년 탐나는인재 1기를 시작으로 2022년 7기까지 지원자는 총 2012명이며 550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1~6기는 그동안 213개의 팀프로젝트와 진로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자신의 역량을 성장시켜나갔다.

센터 교육과정을 이수한 74.5%는 취업과 창업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