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상태바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16일까지 대륜동주민센터에서 신청접수 -

서귀포시 대륜동(동장 오승언)과 대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용철)는 오는 9월 5일부터  16일까지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 참가신청을 받는다.

대륜12경은 △제주월드컵경기장 △돔베낭골 △고근산 △속골 △하논 △대륜해안경승지 △외돌개 산책로 △윗세오름 △연동연대 △최영장군의 범섬 승리 △각시바위 △범섬을 말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그리기 공모전을 통하여 관내 명소인 대륜12경에 대하여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이 친근감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공모전 신청접수는 9월 5일부터 9월 16일까지 대륜동주민센터로 신청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도화지와 크레파스가 제공된다. 작품주제는 대륜12경이며, 분야는 자유화, 상상화, 현장 풍경 그리기 등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완성된 작품은 9월 19일부터 9월 22일까지 대륜동주민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그림은 심사를 통하여 우수작품 22점(미취학, 초등 각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 입선 5)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10월 7일 대륜동사이버주민자치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관내 스토리 우체통의 엽서로 제작되어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1년 후 보내는 편지로 활용될 계획이다. <시민기자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