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제주항공,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은 오는 9월 30일까지 ESG경영의 일환으로 동물보호단체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와 함께 유기동물 가족 찾아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유기동물 입양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젝트는 동물자유연대의 도움을 받아 제주항공 객실승무원들이 유기동물과 함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입양을 돕는 식으로 진행된다.

실제 입양이 진행되면 입양가족에게 축하선물로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바잇미에서 준비한 배변용품, 산책용품, 간식, 장난감 등 선물꾸러미를 지원한다.

또 반려동물의 여행을 응원하기 위해 제주항공과 바잇미의 콜라보 상품인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출시한다. 9월30일까지 두달간 제주항공 고객대상 바잇미 모든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jejuair_official)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전용 항공권과 여권·탑승권 노즈워크 장난감을 나눠준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유기동물 입양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