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정방동 어린이 문화학당 수강생 모집
상태바
2022년 정방동 어린이 문화학당 수강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민화, 서양화, 가야금, 바이올린 4과목 20명 선발, 23년까지 지원-

정방동(동장 송지숙)·정방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동철)는 오는 21일(목)부터 27일(수)까지 「2022년 정방동 어린이 문화학당」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서귀포시 초등학생 1학년~ 5학년생으로 △제주민화 △서양화 △가야금 △바이올린에 각 5명씩 총 20명의 어린이를 모집한다.

제출서류는 수강신청서와 자기소개서이며, 선발은 8월 1일(월) 면접심사를 통해 이뤄지고 저소득층(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인 경우는 총점에 3점의 가산점이 부여된다.

선발된 학생들은 8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정방동 문화의집 등에서 강의가 진행되며, 수업 진행을 위한 기본도구 및 악기(가야금 제외)는 수강생이 부담해야 한다.

정방동 어린이 문화학당은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어린이 문화예술 특강을 통해 잠재적 재능은 있으나 수강 여건이 어려운 어린이들을 발굴하여 제2, 제3의 이중섭을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2023년도에는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서류 접수는 정방동 주민센터 방문 또는 이메일(eunjeongoh03@korea.kr)를 통해 가능하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 홈페이지 및 정방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시민기자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