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식재산센터 IP창업존, 제26기 IP 창업교실 교육생 모집
상태바
제주지식재산센터 IP창업존, 제26기 IP 창업교실 교육생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수료자에 특허출원, 3D프린팅 설계 등 지원

제주상공회의소(회장 양문석) 제주지식재산센터 IP창업존은 '제26기 IP(지식재산) 창업교실'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내달 14일까지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특허청·제주특별자치도·한국발명진흥회의 지원사업인 'IP창업교육'은 지식재산기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창업을 실질적으로 도와주는 실전형 창업교육이다. 

올해 네번째 개설된 제26기 IP 창업교실 교육은 지식재산기반 창업을 원하는 제주도민들을 대상으로 7월18일부터 7월 22일까지 총 40시간(5일간, 하루8시간)에 걸쳐 특화 교육들로 구성된다.

교육내용은 지식재산 선행기술 조사 등 특허관련 교육과 스타트업 비즈니스모델, 사업계획서 작성, 창업자금조달 등 창업 교육으로 구성된다.

교육생은 교육비와 교재비용 전액을 무료로 지원받는다.

또 교육수료생에게는 아이디어의 특허출원, 3D프린팅 설계·출력·후가공을 지원하고, 창업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비롯해 도내 창업지원기관과의 연계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한다.

교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 또는 제주지식재산센터 홈페이지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제주지식재산센터(전화 064-755-2169).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