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2022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 출연팀 공개모집
상태바
제주시, '2022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 출연팀 공개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까지 장르별 시민참여 공연 참가자 모집

제주시는 제주 대표 여름 행사인 '2022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의 출연팀을 공모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은 7월29일부터 8월2일까지 5일간 탑동해변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당 기간에는 도립제주예술단의 개막공연 및 도내 문화예술단체의 장르별 공연,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갈라 콘서트가 진행된다.

신청 자격은 3명 이상이 출연해 공연할 수 있는 도내 문화예술단체이면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무용, 음악, 전통예술, 다원 예술 등이다.

선정 단체는 장르별 공연을 펼치게 되며, 소정의 출연보상금과 현장 운영, 홍보 등을 지원받게 된다.

지원 희망 단체는 이날부터 다음달 8일 오후 6시까지 지원신청서와 대표공연 영상, 도내 단체임을 확인할 수 있는 고유번호증을 이메일(gydeee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출연팀 선정은 외부전문가 심사를 통해 이뤄지며, 예산 범위 내 30여 팀을 선정한다. 최종 선정 결과는 다음달 14일 제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제주시청 문화예술과(전화 064-728-2715)로 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올해 28회째 맞이하는 한여름 밤의 예술공연이 풍성한 문화예술공연으로 채워질 수 있도록 실력 있는 관내 예술단체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