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 채인숙 교수,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상태바
제주대 채인숙 교수,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라인제주
채인숙 제주대 식품영양학과 교수 ⓒ헤드라인제주

제주대학교는 지난 23일 제주특별자치도 1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인 채인숙 제주대 식품영양학과 교수가 부산 Bexco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2022년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과보고회’에서 어린이 급식 환경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채 센터장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이끌면서 제주지역 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위생적인 급식 환경 조성 및 다양한 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어린이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제주특별자치도 학교급식지원 실무위원회 및 제주특별자치도 먹거리 위원회 활동 등을 통해 제주도민의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채 센터장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소가 될 수 있도록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관리해준 센터 직원들과 어린이급식소 원장 등의 종사자 여러분께 수상의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제주도내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 및 안전한 급식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주대 산학협력단이 위탁운영 중인 제주특별자치도 1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역내 어린이집, 유치원 등의 어린이급식소 271개소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위생ㆍ안전 및 영양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