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영상사운드 입문과정 참가자 모집
상태바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영상사운드 입문과정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20일부터 7월 1일까지 2주간 제주콘텐츠코리아랩 스튜디오와 아시아CGI애니메이션센터 교육실 및 믹싱룸에서 ‘영상사운드 입문(기초과정)’을 운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Pro tools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동시녹음 및 편집 등의 음향제작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이를 위해 CKL(제주시 신산로 82) 스튜디오와 CGI센터(서귀포시 동홍로 41)의 교육실 및 믹싱룸의 녹음시설을 활용한 현장실습 중심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자격은 음향분야 종사자·제작자, 대학생 등 교육수강을 희망하는 자이며, 최대 8명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http://www.ofjeju.kr)에서 수강신청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daum2917@ofjeju.kr)로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도내 음향분야 창작자들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현장실습 중심의 교육운영을 통해 사운드엔지니어 인재발굴과 전문인력 인프라 확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