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영상 클래식 음악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 상영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영상 클래식 음악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 상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오는 27일 오후 3시 예술의전당 싹 온 스크린(SAC on Screen) 사업 영상으로 만나는 클래식 음악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를 대극장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한다.

드보르작은 체코슬로바키아 출신의 세계적인 음악가로 영국․미국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신세계로부터'는 그의 대표작이다.1890년 당시 미국의 광활한 자연과 신대륙(미국) 대도시의 에너지, 소박한 아메리카 민요, 흑인영가 등에서 받은 강렬한 감동을 보헤미안적으로 소화해내고 있다.

특히, 라르고(Largo, 아주 느리게)는 ‘꿈속의 고향’이나 그 밖의 이름으로 독립해서 연주되는 부분으로 체코적이면서도 미국적인 교향악의 걸작으로 꼽힌다.

이 영상은, 매년 100회 이상 공연하며 국내 교향악의 한 축을 담당하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지휘는 마에스트로 임헌정이 담당한다.

관람을 희망하는 관객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문의 전화 064-728-1509.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