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 제주교향악단 제159회 정기연주회 16일 개최 
상태바
도립 제주교향악단 제159회 정기연주회 16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립제주교향악단 제159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DIGNITY(품격)란 부제로 대한민국 음악계의 거장이자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 강남심포니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를 역임한 서현석 객원 지휘자와 한국 피아노계의 전설 피아니스트 한동일이 협연한다.

공연의 첫 번째 순서인 베토벤 '에그몬트 서곡 작품 84'는 괴테의 희곡 <에그몬트>를 바탕으로 작곡한 연극 음악으로, 강하고 비장한 표현이 주를 이루는 작품이다.

'피아노 협주곡 4번 작품 58'은 베토벤이 남긴 5곡의 협주곡 중 가장 시적이고 서정적인 작품으로, 섬세한 감정표현과 정교한 호흡, 고결한 면모가 가득한 이 곡을 한국인 최초 국제 콩쿠르 입상자이자 대한민국 피아노 음악의 대명사 피아니스트 한동일이 협연한다.

'교향곡 제7번 작품 92'는 베토벤의 교향곡 중 가장 리드미컬한 박력을 가진 걸작으로, 리듬의 반복을 통해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작품으로써 제주교향악단이 역동적인 연주를 하며 공연을 마무리한다.

관람 신청은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되며, 제주예술단 홈페이지에서 3일부터 16일 17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도립 제주예술단 사무국(전화 728-2776)으로 하면 된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