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lery ICC JEJU 2022년 순수미술 전시작가 모집
상태바
Gallery ICC JEJU 2022년 순수미술 전시작가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는 갤러리 ICC JEJU 2022년 전시작가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서양화, 한국화, 조각, 공예, 사진 등 순수미술로, 모집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제주 거주 또는 제주 출생 작가 또는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단, 타 갤러리 전시 참여 기간이 2022년 갤러리 ICC JEJU의 전시 기간과 중복되지 않아야 한다.

모집 기간은 6월 2일부터 22일까지 3주간이며, ICC JEJU 홈페이지(www.iccjeju.co.kr) 내 공지사항의 공고 및 공모 신청 서류 양식과 포트폴리오 양식을 확인 후 접수하면 된다. 등기우편을 이용한 접수와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며, 등기우편을 이용한 접수의 경우 접수 마감일 소인이 날인된 우편물까지 유효하다.

모집 작가 심사는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회에 의해 진행되며, 심사 결과는 ICC JEJU 홈페이지(www.iccjeju.co.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갤러리 ICC JEJU 전시작가로 선정될 경우, ICC JEJU 3층 로비에 있는 갤러리 ICC JEJU에서 4주 이내의 작품 전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전시 기간은 전시장 사정에 따라 조정 및 변경될 수 있다. 

선정된 작가 또는 단체에는 전시장과 홍보물 제작비 또는 작품 운송비 일부가 지원된다. 단, 기타 지원되지 않는 인력 및 비용 등은 전시작가가 개별로 진행해야 한다.<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