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병우 후보 "일 잘하는 대정읍 일꾼, 전폭적 지지해 달라"
상태바
양병우 후보 "일 잘하는 대정읍 일꾼, 전폭적 지지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병우 후보
양병우 후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서귀포시 대정읍선거구에 출마한 무소속 양병우 후보는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31일 오후 7시 30분에 하모리 중심지인 대정농협 사거리에서 마지막 총력유세를 갖고 선거전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 후보는 "예비후보 기간을 포함해 공식선거운동 기간동안 전폭적인 성원을 보내주신 대정읍민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전한후, "열심히 일해서 성과로 보답하는 일 잘하는 대정일꾼이 되겠다"면서 전폭적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4차례의 지역 집중유세에 동참해주신 분들의 시간을 모두 합하면 5천 시간은 될 것이다'면서 "이 시간들을 빚진 의원으로 4년 동안 전부 갚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2년 전)보궐선거로 당선되어 2년간 대정읍 발전을 위한 굵직굵직한 사업들을 완성했다"면서 "특히 포기하다시피 했던 ‘평화대공원’사업이 국방부의 전향적인 입장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은 대정읍민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강조했다.

또 “365일 민관협력의원의 완성과 매일시장 주차장 확보 등 지역 인프라를 갖추고자 했던 것이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영어교육도시와 모슬포를 잇는 4차선 도로의 조기 완공도 반드시 이루겠다"고 약속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