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형 일도2동 후보 마지막 유세..."압도적 승리, 지지해 달라"
상태바
박호형 일도2동 후보 마지막 유세..."압도적 승리, 지지해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호형 후보 총력 유세전.ⓒ헤드라인제주
박호형 후보 총력 유세전. ⓒ헤드라인제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일도2동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박호형 후보는 30일 마지막 유세를 갖고 "일 잘하고, 믿음 가는 후보가 압도적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박 후보는 ”이번 6·1지방선거 기간 동안 유권자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린다“며 ”일도2동의 지역경제 활성화와 세대별 맞춤 복지구현을 통한 살맛나는 일도2동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투표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도의원 선거는 정책과 인물은 물론 정당 기반을 바탕으로 일 잘하는 후보가 선택되어야 한다“며 ”저 박호형은 시작과 끝이 변함없는 한결 같음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약자와 소외계층을 보듬는 생활정치를 실천해 왔고, 지난 4년간 도의원으로서 주민의 민생과 지역발전을 책임지는 자세로 의정활동에 매진해 왔다"고 강조했다.

또 "일도2동을 대변하고 발전을 기약할 일꾼, 지역을 위해 일 잘하고, 믿음이 가는 적임자임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박호형 후보 총력 유세전.ⓒ헤드라인제주
박호형 후보 총력 유세전. ⓒ헤드라인제주
박호형 후보 총력 유세전.ⓒ헤드라인제주
박호형 후보 총력 유세전. ⓒ헤드라인제주

박 후보는 “이번 선거운동 기간 동안 골목골목, 구석구석 지역구를 누비면서 만났던 주민들께서 말씀하신 내용들을 제대로 정리하고 도의회 입성 후 주민들께서 필요로 하고, 동네가 원하는 숙원사업 등의 해결방안을 찾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그동안 선거운동 과정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보편적 복지구현’, ‘편안하고 안전한 살맛나는 우리 동네’의 3대 핵심공약을 중심으로 영역별 22가지의 세부공약을 발표했다"면서 "더욱이 이번 도의원 선거를 정책선거, 지역일꾼을 뽑는 선거, 깨끗한 선거를 견지하면서 보람과 의미를 갖게 한다"고 선거운동 소회를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