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남 후보, '심야인사' 막바지 총력전..."전폭적 지지해달라"
상태바
강철남 후보, '심야인사' 막바지 총력전..."전폭적 지지해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연동 을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강철남 후보는 선거일이 임박함에 따라 29일부터 31일까지 늦은 밤까지 심야 인사를 진행하며 막바지 총력전을 펴고 있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제주의 중심인 연동의 중단없는 도약을 위해 준비된 후보, 일 잘하는 후보가 필요하다”며 전폭적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언제나 주민과 소통하고 현장에서 함께 해온 경험과 추진력을 살려 민생정치, 생활정치로 연동과 제주를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강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무장애통합놀이터 설치 △재활용도움센터 설치 △주차빌딩 건립 등 교통환경 개선 △어린이공원·쉼터·놀이터 정비 △제주어 보존 및 활용을 위한 제주어박물관 건립 △신제주권역 다목적 복합체육관 조기 건립 △여성·아동 안심 귀가를 위한 가로환경 개선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또 △아동·청소년 부모 빚 대물림 방지 조례 △공공주택 관리 및 지원 조례 △4·3트라우마센터 운영 활성화 조례 등 조례 제·개정도 약속했다.

강 후보는 “6월 1일 선거는 연동의 운명과 제주의 미래가 걸린 중요한 선거인만큼 연동 주민과 제주 도민의 판단과 선택, 참여가 절실하다”면서 "더 큰 연동, 더 큰 제주의 더 큰 발전을 위해 강철남과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