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을 사랑하는 청년모임', 이석문 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상태바
'제주교육을 사랑하는 청년모임', 이석문 교육감 후보 지지선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교육을 사랑하는 제주도청년모임'은 25일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석문 교육감 후보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기자회견문에서 “회원들은 이석문 교육감 후보를 지지하기로 공식 결정했다”며 “이석문 후보는 일부 지역이나 학교 보다는 모든 지역과 학교를 발전시키는 데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석문 후보는 교육감으로 일하면서 애월, 함덕고에 미술과, 음악과를 설치해 읍면고를 좋은 학교로 만들었다”며 “산남 지역 학교에 많은 정성을 들인 결과 진학 성과가 좋게 나타나고 있고, 표선고인 경우 IB교육 프로그램이라는 혁신적인 교육 과정이 도입됐다”고 설명했다.

또 “교육 복지에 있어서도 고등학교 무상교육과 무상급식을 전국에서도 선제적으로 실시했고, 난치병 학생에 대한 지원도 하고 있다”며 “이석문 후보의 지난 8년은 씨를 뿌리고 싹을 틔운 시기였다면, 앞으로 4년은 열매를 맺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이들은 “회원들은 이석문 후보가 안정적으로 정책을 펼칠 수 있도록 또 한번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생각하며, 당선이 될 수 있도록 공동의 노력을 해나갈 것임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헤드라인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수정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